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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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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처리 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처리 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② 회사는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고 이용자의 편의 증진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제1항 각 호의 사항을 공개하는 등으로 이용자에게 알린 경우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아니하고 개인정보 처리를 타인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위탁 계약 시 수탁자의 개인정보 보호조치 능력을 고려하고, 개인정보의 안전한 관리 및 파기 등 수탁자의 의무 이행 여부를 주기적으로 확인합니다. 또한 위탁 처리하는 정보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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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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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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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 각 호와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7조(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연락처)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김미영
직책 : 개인정보 보호
직급 : 상무
연락처 : michelle@kpr.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제로페이 이벤트 운영
담당자 : 김한빛
연락처 : hanbit@kpr.co.kr
②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8조(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시행 및 변경)
①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0년 7월 21일부터 시행됩니다.
②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회사의 필요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고,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고지할 것입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제3자 제공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이용자의 별도 동의가 필요한 사항과 관련된 내용이 추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이용자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서울특별시의 의뢰를 받아 ⌜제로페이 홍보마케팅 전략수립 및 프로모션⌟ 용역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케이피알앤드어소시에이츠(이하 "운영사"라고 함)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운영사와 회원 사이의 권리·의무 등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 계약: 운영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운영사와 이용 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2. 회원: 운영사가 제공하는 절차에 따른 이용 신청 및 이용 계약 체결을 완료한 뒤, ID를 발급받아 운영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ID: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운영사가 승인하는 문자, 특수문자, 숫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4. PASSWORD(이하 "비밀번호"라고 함): 회원이 자신의 ID와 일치하는 이용 고객임을 확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 특수문자, 숫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① 운영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운영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http://zeropayseason.co.kr, 이하 "홈페이지"라 함)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②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 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고 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의 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③ 운영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운영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시행일을 정하여, 변경약관 시행일 7일 전부터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본 약관의 변경에 대해 이의가 있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운영사는 본조 제3항에 따른 공지 또는 통지를 하면서 공시일로부터 변경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합니다. 이러한 고지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① 운영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운영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운영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운영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② 운영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회원의 계정 정보를 비롯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조(운영 정책)
① 운영사는 약관을 적용하기 위해 필요한 사항과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고 하기 위하여 약관에서 구체적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서비스 운영 정책(이하 "운영정책"이라고 함)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② 운영사는 운영정책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③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중대한 변경을 가져오거나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것과 동일한 효력이 발생하는 운영정책 개정의 경우에는 제3조의 절차에 따릅니다. 단, 운영정책 개정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본조 제2항의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1. 약관에서 구체적으로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2. 회원의 권리·의무와 관련 없는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3. 운영정책의 내용이 약관에서 정한 내용과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고 회원이 예측 가능한 범위 내에서 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제6조(약관의 규정 외 사항에 관한 준칙)
이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대해서는 운영사가 정한 개별 서비스 이용약관, 운영정책 및 관계법령이 적용됩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7조(서비스 이용 신청 및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운영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운영사가 제시하는 양식과 절차에 따라 이용 신청을 하고, 그 신청한 내용에 대해 운영사가 승낙함으로써 운영사와 회원 간 이용 계약이 체결됩니다. 단, 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관련법에 따라 법정 대리인의 동의 절차를 각각 거쳐야만 이용 계약이 체결 됩니다.
② 회원은 제1항의 이용 신청 시 반드시 본인의 실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이를 준수하지 않은 회원은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련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이용 계약이 성립되면 운영사는 ID를 통해 회원에 대한 제반 관리 업무를 수행하며, 회원은 본 약관 및 운영정책, 운영사가 설정한 규칙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운영사가 정한 절차에 의해 ID를 생성할 수 있으며, 각 ID를 통해 당해 운영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운영사가 제시하는 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회원 및 실명 확인이 완료되지 않은 회원은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⑤ 운영사가 다른 운영사와의 협력, 중개 계약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내용, 제3자 운영사의 의무, 회원의 권리와 의무 등 상세 사항은 해당 서비스에 대하여 제3자가 제공하는 별도 약관, 운영정책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회원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제3자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약관에 대한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8조(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① 운영사는 이용 고객의 회원 신청에 대하여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문제가 없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운영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 제13조 제2항 각 호에서 금지하고 있는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한 경우
2. 본 약관 제15조에 의거, 재가입이 제한된 회원에 해당되는 경우
3. 법에서 금지하는 위법 행위를 할 목적으로 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4. 기타 회원으로서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② 운영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원인이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운영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서비스를 처리하지 못할 장애 사항이 발생한 경우
3. 회원이 관련 법령에 따른 법정 대리인 동의 등 필요한 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4. 운영사가 제시하는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5. 기타 회원으로서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3장 서비스의 이용>
제9조(서비스의 이용개시)
① 운영사는 이용 고객의 회원 가입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운영사의 필요에 따라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하거나, 별도의 약관 체결이 필요한 경우 별도의 약관 동의를 포함한 관련 절차가 완료된 후 서비스를 개시할 수 있습니다.
② 운영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또는 개별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고지합니다.
제10조(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
① 운영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제로페이 이벤트 참여 제반 서비스
2. 기타 운영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운영사와의 협력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제1항 상의 각 서비스 및 제휴 서비스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운영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③ 각 서비스는 운영사의 영업 방침에 따라 정해진 시간 동안 제공합니다. 운영사는 서비스 제공 시간을 홈페이지를 통해 적절한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④ 제3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일정 시간 동안 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 동안 운영사는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 서비스의 수정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홈페이지 이용행태, 미처 예상하지 못한 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을 금지하는 경우
4. 천재지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5. 운영사의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서비스 권한 상실 등 운영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⑤ 운영사는 제4항 제1호의 경우, 매주 또는 격주 단위로 일정 시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운영사는 최소한 24시간 전에 그 사실을 회원에게 홈페이지나 게임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⑥ 제4항 제2호의 경우, 운영사는 사전 고지 없이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운영사는 이러한 경우 그 사실을 홈페이지에 사후 고지할 수 있습니다.
⑦ 운영사는 운영사가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운영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⑧ 제4항 제3호 내지 제5호의 경우에 운영사는 기술상․운영상 필요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수 있으며, 사전에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정보의 제공 및 수집 등)
운영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 서비스 소개 등을 위한 목적으로 회원 개인에 대한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동 요청에 대해 회원은 승낙하여 추가정보를 제공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2조(운영사의 의무)
① 운영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② 운영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운영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련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운영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이 기입한 전화나 이메일로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제13조(회원의 의무)
① 이용고객은 회원 가입 신청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또는 타인 명의의 ID에 대해서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운영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행위 또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내용을 목적으로 하거나 의도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 가입 신청이나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이 아닌 정보 또는 다른 사람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사실 기재
2.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
3. 운영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운영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유통, 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
4. 운영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
5.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손해를 가하는 행위
6. 운영사의 지적재산권, 제3자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
7. 운영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유포, 게시
8. 프로그램의 버그를 악용
9. 운영사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
10.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
11. 음란, 저속한 정보를 교류,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 승인되지 않은 광고 및 홍보물 게재
12. 재물을 걸고 도박하는 등 사행 행위를 유도하거나 참여하는 경우
13.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상대방에게 전송, 도달, 유포
14.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5.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또는 컴퓨터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전송, 게시, 유포, 사용
16. 운영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7.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불법적, 부당한 행위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③ 회원은 관계 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비롯하여 운영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운영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회원은 운영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운영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등의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서비스를 통해 취득한 아이템 및 ID 등을 거래에 제공하거나 제공 받는 것이 금지 됩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처벌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전적으로 회원의 책임으로 하며 운영사는 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약 회원의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운영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일체의 손해배상 의무를 부담합니다.
⑤ 운영사는 본 조 제2항부터 제4항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의 구체적인 유형을 운영정책에서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⑥ 회원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14조(개인정보의 관리 등)
① 회원은 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자신의 개인정보를 성실히 관리해야 하며 회원이 입력한 개인정보에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이를 변경해야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변경이 지연되거나 누락되어 발생되는 손해는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가 노출되지 않도록 최선의 주의를 다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과실로 인해 ID와 비밀번호가 노출되어 발생하는 피해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서비스 이용 권한 또는 서비스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 대여하거나 담보로 제공하여 야기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알게 된 때에는 즉시 운영사에 통보하고 운영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5장 서비스 이용 제한 및 계약해지 등>
제15조(서비스 이용 제한 및 계약해지)
① 회원은 회원의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의 이용 중지나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회원 탈퇴를 원하는 경우, 아래의 e-mail 또는 서비스별 홈페이지(운영사가 별도로 홈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에 한합니다.)를 통하여 회원 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후 운영사가 안내하는 절차를 이행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E-mail: zeropayseason@kpr.co.kr>
③ 운영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운영사는 회원 가입 시 등록된 이메일 등 기타 유효한 수단을 통해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고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 시 등록한 개인정보의 전체가 허위인 경우
2. 타인의 명의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 운영사가 허락하지 않은 프로그램의 사용, 시스템의 버그이용, 해킹 또는 기타 시스템을 훼손시킨 경우
4. 본 조 제3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계속하여 운영사로부터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제한을 받은 경우
④ 회원이 본 조 제3항 또는 제4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회원 자격이 박탈되는 경우, 경품의 수령은 불가능합니다.
⑤ 운영사는 본 조 제3항 및 제4항 및 운영 정책에서 제재사유에 해당하는 불법행위를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회원의 경우, 회원 자격을 박탈하고 동일한 신상정보로 재가입하는 것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상기의 조치에 대하여 운영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⑦ 회원의 서비스 이용 해지, 회원박탈 등으로 인해 회원과 운영사의 서비스 이용 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운영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환경의 유지 등을 위하여 ID 및 해당 ID와 관련한 모든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서비스 이용 계약 종료 이전에 보관이 필요한 정보는 별도로 백업하여야 하며, 운영사는 이용계약 종료 이후 회원의 ID 관련 정보 및 콘텐츠 삭제로 인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⑧ 회원 탈퇴가 완료되면, 탈퇴 후 일정 기간 내 회원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등>
제16조(손해배상)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운영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위반한 회원은 운영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운영사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부분은 운영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 행위로 인하여 운영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운영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운영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운영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운영사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부분은 운영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③ 운영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운영사의 고의나 중과실로 인한 손해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17조(면책사항)
① 운영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운영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또는 이용장애, 계약해지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운영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운영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운영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회원의 개별적 행위에 따라 다양한 결과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운영사는 회원의 취사선택 등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운영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운영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운영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 또는 홈페이지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운영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운영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운영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이메일을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⑨ 운영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취득한 경품 등의 손실에 대해서 운영사 또는 운영사 직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⑩ 운영사가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중개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와 관련된 의무와 책임은 개별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해서는 운영사는 원칙적으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8조(이의신청 절차)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발생한 사안에 대한 이의 또는 본 약관과 관련한 이의를 운영사가 마련하는 고객센터에 할 수 있으며, 운영사는 고객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때에는 그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제19조(분쟁의 해결)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운영사와 회원간에 이견 또는 분쟁이 있는 경우, 양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해 원만히 해결하여야 합니다.
② 만약 제1항의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못하여 중재가 필요할 경우, 사단법인 대한상사중재원의 중재에 따릅니다.
③ 운영사와 회원 사이에는 대한민국 법이 적용됩니다.
이미 등록한 영수증은 재등록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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